뭐, 대부분 알고 계신 내용입니다만 최초 개통된 무선모뎀상품에서 일반요금상품으로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대략 아래의 절차를 밟아야 하니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라고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이번에 사사미 개통 때 PDA요금제 1개월 유지 약정이 있어서, 6월 1일, 오늘 일반요금제로 변경 완료 하였습니다) 참고로 KT PDA는 아래 내용과 다른 절차로 요금 상품이 변경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의 요금 상품 확인하기

 

www.ktfmembers.com 에 접속(최초 접속인 경우 회원 가입 후 폰 인증을 받아야 정상 사용이 가능하며, 요금 및 통화 시간 조회하는데 유리하므로 이번 기회에 가입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요금상품 신청/변경 메뉴로 들어가 보시면 본인의 요금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 메뉴에서 위 그림처럼 보인다면, 가입종류가 무선모뎀(PDA)이므로 기본적으로는 일반요금을 선택할 수 없으므로 다음의 절차에 따라 가입상품종류를 바꿔 주셔야 합니다. 아래 그림은 일반상품이 적용된 메뉴입니다. 이 경우는 그냥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의 라디오단추를 누르고 신청하면 됩니다. (단, 요금 상품 변경은 월 1회에 한함) 

 

 

 


 

2. 가입 요금 종류 변경

 

본인의 요금상품이 무선모뎀(PDA요금제)인 경우는 무선상품 전담팀(KTF VIZ팀)에 서류를 보내어 변경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VIZ팀 전화번호 02-2010-9900, FAX 02-2010-9901)

 

(1) 첨부파일 변경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프린트합니다.

(2) 기재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합니다.

(3) 신분증사본(연하게 복사)을 첨부하여 02-2010-9901로 FAX전송

(4) 전화(02-2010-9900)로 FAX 수령여부 확인 및 변경(전화를 하지 않으면 처리해 주지 않음)

 

 

 

 

 

(기타)

* 일반요금 상품으로 변경이 된 후에 FIMM240과 같은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

* 일단 일반상품적용이 되면, 추후에는 웹상에서 ( www.ktfmembers.com ) 자유롭게 요금제도를 바꿀 수 있음

  (단, 월1회 한정)

* 커플요금제, NA, 드라마, 무료통화이월 등 모든 상품 적용 가능

* 최초 약정에 따라 무선모뎀상품에서 일반요금상품으로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음